이 자리에 새로운 24년의 신임 회장으로서 인사를 드리게 되어 영광입니다.
지난 20여 년간 우리 협회는 대한민국의 Digital Transformation의 선두주자로서 역할을 해 왔습니다.
정부 기관과 기업들에게 방향성을 제시하며 변혁과 발전을 선도하고, 디지털 환경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해왔습니다.
그러나, 현재는 더욱 빠르고 치열한 디지털 시대에 진입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환경 변화와 경쟁 속에서 우리 협회의 역할과 책임은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저는 이를 실감하고 있습니다.
저희 협회는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시장의 요구와 회원사들의 목소리를 수렴하여 제도를 정비하고
교류와 상생을 통해 회원사의 성장을 지원할 것입니다. 특히, 해외 교류 확대와 대내외적으로 힘을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
우리는 세계 디지털 시장에서 우리 기업들이 성공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입니다.
내부적으로는 원칙과 투명성을 강조하여 조직의 더 나은 발전을 도모할 것입니다.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수용하고, 청년 고용 창출에 기여하여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입니다.
우리 협회는 회원사들의 성장과 발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공정한 경쟁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하며,
더 나은 디지털 세상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로운 발걸음의 시대가 열렸습니다. 함께해 주시면 더 큰 성취를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사단법인 한국디지털기업협회 협회장
김상연 배상